Close

QUICK MENU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즐겨찾기추가

미용실 설치클레임 예방공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3회 작성일 20-02-19 10:10

본문

최근 싱글/중대형(천장형) 제품이 미용실에 설치되어 클레임이 발생하는건이 발견되고 있습니다.



[미용실 클레임 발생사유]

    - 미용실 또는 유사 현장 : 특정성분(헤어 스프레이 등)이 제품의 친수성을 떨어뜨리는 경우 냉방사용 시 판넬과 블레이드에 이슬 맺힘이 발생



[문제원인 및 현상]

52d66ef8291099d5c869c78e7120beda_1582074446_4479.png 


[판매 / 설치 Q&A]

 Q : 미용실에 제품 판매를 할 수 없나요?

 A : 판매는 가능하나 고객께서 천장형으로 구매를 희망 할 경우 이슬 맺힘 현상에 대해 고객이 인지하고 있어야 하며,

    불량 발생시 서비스 받을 경우 무상보증기간 內라도  유상 처리가 원칙임을 고객이 인지 하셔야 합니다.

        

Q : 어떤 내용을 알고 있어야 하나요?

 A :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성분이 제품 열교환기의 친수성을 떨어뜨려  냉방 사용 시

     판넬과 블레이드에 이슬이 맺히는 현상이 발생함을 인지하고 설치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.

Q : 고객이 이슬 맺히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 하고 싶다면 어떻게 해야 하나요?

 A : 상치형 제품(중대형)으로 설치 고려 하시고, 공간을 차지하는 이유로 상치형 제품이  아닌 천정형 제품을 원하신다면

     설치 시 스프레이 영향을 많이 받는 곳  (Chair 바로 위)은 피하고, 입구 측 등 스프레이 영향이 덜 받는 곳에  설치하여야 합니다.

    그리고 사용하는 고객이 제품 사용 시 주기적인 환기(2시간 1번)를 시켜

    주거나 환기장치를 설치하여 제품에 스프레이 영향이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.


Q : 미용실에 설치하여 현재 이슬 맺히는 현상이 발생하는 곳은 어떻게 하여야  하나요?

 A : 서비스를 통해 열교환기 세척작업과 플로킹 블레이드로(모직코팅) 교체하는 방법이 있습니다.

    단 이 작업은 현재 발생하는 현상을 완화하는 작업이며, 고객부담으로 적용됩니다.








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계좌정보